★★★카드 결제 오류시 확인사항 (에러=상점아이디 정보가 없습니다)

b9e25b6aaac333fde17204282e229e19_1638162788_7931.png
윈도우 10 카드 결제 오류시 조치 사항

        

1. 엣지 브라우저 실행


2. 오른쪽 상단 ... 클릭 하여 설정으로 이동


3. 호환성 부분을 안함< 으로 변경 하시고 엣지를 닫으신후에 결제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검색
1 ★ 일반 지피방 사용 방법 안내 ★ [NOTICE]
2 ★ 원격 피시방 사용 방법 안내 ★ [NOTICE]
3 ★원격피시방 화질이 낮거나 창이 너무 작아서 불편 하신분들 셋팅법★ [NOTICE]
4 ★★★ 프리미엄 피시방 가맹점 모집중 ★★★ [NOTICE]
★★★카드 결제 오류시 확인사항 (에러=상점아이디 정보가 없습니다) [NOTICE]
6 프로그램 오류 및 에러코드 발생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021-06-19
7 원격피시방 서비스 가격 안내 2020-01-10
8 ■■■ 프로그램 사용시 주의 사항 ■■■ 2015-08-29
9 ■■■ 주의사항 ■■■ 프로그램 이용시 10분 이상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5-08-29
10 프로그램 종료시 꼭 로그아웃 버턴을 눌러 종료 하시기 바랍니다 2015-08-29
11 ■■■ 상담시 가입 하신 연락처와 연락주신 번호가 같아야 정확한 상담이 가능 합니다 ■■■ 2015-08-29
12 피시방 혜택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시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 하여 조치 받으세요 2011-12-12
13 ■■■ 구입하신 시간의 유효기간은 3개월 입니다 ■■■ 0000-00-00
  


 
...

고객센터:   010-3236-6648 (24시간)     |    구버전 접속기:   v1180 다운로드    |      백신 (알약) 다운로드     AnyDesk(원격지원)      |     이용약관   (fw46)   (drv)

상호: 에즈링크   | 대표이사: 조영진  |   사업자등록번호: 121-09-40205   |  통신판매번호: 제2013-인천남동구-0368호
소재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285-2   |  개인정보책임자: 조영진   |  CopyRightⓒ ip24.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