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 혜택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시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 하여 조치 받으세요
프로그램을 로그인 하시고 프리미엄 혜택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시

프로그램 종료 하시고 고객센터로 연락 하여 말씀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검색
1 로스트아크 화면 깨짐(화면두개로보임) 증상 나타날시 조치사항 [NOTICE]
2 ■■■ 프로그램 종료시 꼭 로그아웃 버턴을 눌러 종료 하시기 바랍니다 ■■■ [NOTICE]
3 ■■■ 구입하신 시간의 유효기간은 3개월 입니다 ■■■ [NOTICE]
4 ■■■ 프로그램 사용시 주의 사항 ■■■ [NOTICE]
5 ■■■ 주의사항 ■■■ 프로그램 이용시 10분 이상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NOTICE]
6 ■■■ 상담시 가입 하신 연락처와 연락주신 번호가 같아야 정확한 상담이 가능 합니다 ■■■ [NOTICE]
7 원격피시방 서비스 가격 안내 2020-01-10
8 ■■■ 윈도우 7,10 사용자 분들은 보안을 낮춰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5-09-17
피시방 혜택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시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 하여 조치 받으세요 1999-12-12
  


 

고객센터:   010-3236-6648 (24시간)     |    IP24 구버전 접속기 다운로드    |     ◆원격pc방 접속기 다운로드         |    백신 (알약) 다운로드     |     [원격지원]    |    이용약관   (drv)

상호: 에즈링크   대표이사: 조영진  |   사업자등록번호: 121-09-40205   |  통신판매번호: 제2013-인천남동구-0368호
소재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285-2   |  개인정보책임자: 조영진   |  CopyRightⓒ ip24. All Right Reserved.